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청주 이자카야 맛집 추천 !! (현지인 ver)

반응형

대학원에 진학해서

글을 요즘 올리지 못하고 있네요.

ㅠ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지 못하는

저를 위해 여자친구가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를 데려갔습니다.

 

그곳은 바로!!

동남지구에 위치한

'철길부산길'입니다.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중고개로141번길 13-21 1층 104호

 

 

매장은 귀여운 캐릭터와 다양한 술로

귀엽게 인테리어 되어있었고,

테이블은 이미 꽉 찬 상태로

저희를 끝으로 이후에는

웨이팅도 있더라고요.!!!

 

 

다양한 메뉴가 있었지만

저희는 사장님께서 강력 추천해 주신

'광안리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또한 '광안리 세트'에는 육회와

소고기 타다끼를 고를 수 있었는데,

타다끼에 굉장히 자신감이 있다고 하셔서

바로 타다끼로 선택했습니다.ㅋㅋㅋㅋ

 

 

 

맥주를 시작으로 주문된

어묵이 나왔고, 앞에 있는

육수통에 넣었다가 빼면

포장마차에서 방금 나온듯한

어묵이 완성됩니다.

 

국물도 정말 맛있고, 

어묵 종류도 다양해서 재밌었습니다.

특히 부산에서 유명한 떡어묵!! 👍

 

 

드디어 나온 오늘의 주인공 '소고기 타다끼'!!

제가 타다끼는 처음 먹어보는데

진짜 부드럽고 고소하고 육회 맛도 나면서

소고기 구운 맛도 나고

 

여자친구와 제가 숨도 못 쉬고

흡입해 버릴 정도였습니다.

 

스트레스 싹 풀린
청주 이자카야 '철길부산길'
강력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