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청주 짜장면 현지인 맛집 추천

반응형

 

오늘은 청주에서 제일 맛있는

짜장면집을 추천하겠습니다.!!

 

오늘의 맛집은 바로!!

'금용'입니다.!!

 

'금용' 돌짜장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사람이 점점 많아져 현재는 오픈하자마자

사람이 꽉 차더라고요.ㅋㅋㅋㅋ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덕로 33 1층

주차장 : 가게 앞

 

 

 

믿기 힘드시겠지만 오픈한 지

30분도 되지 않은

중국집의 모습입니다. ㅋㅋㅋ

 

 

주문을 하기 전 생수가 나오는데요.

무려 미네랄워터를 제공해 주더라고요.!!

물부터 합격드리고 시작합니다.

 

저희 커플은 금용에서 제일 유명한

누룽지 돌짜장 32,000원 &

짬뽕 국물 4,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셀프 계란후라이를 만든 후

셀프 어묵대에서 매콤한 어묵

챙겨 왔습니다.

 

일반 중국집과는 차원이 다르죠?

국물도 짬뽕 국물만큼 시원하더라고요.!!

 

 

 

드디어 도착한 돌짜장!!

비주얼 대박이죠??

도착하자마자 사장님께서

빠짐없이 잘 비벼주십니다.~~

 

 

남자는 2명, 여자는 3명이 먹기에

딱 좋은 양이라고 하셨는데,

정말 정확했습니다.

저희 커플이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남기고 가면 생각날 것 같아서

열심히 먹었습니다.

특히 마지막 누룽지가 간이 깊게 배겨

굉장히 인상 깊었습니다.

 

 

같이 주문한 4천 원짜리

짬뽕 국물입니다.

 

야채가 정말 많고 국물이

너무너무 시원했습니다.

 

다음에는 짬뽕을 먹어봐야겠지만,

짜장면이 너무 맛있어

다음번에도 짜장면을 주문할 것

같습니다... 하하

 

이제 끝일 줄 알았지만

계산을 끝내고 나면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아이스크림까지 퍼주십니다.

ㅎㅎㅎㅎ

 

청주 짜장 최고 맛집
'금용'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