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청주 현지인 강력 추천 맛집 !!!

반응형

 

오늘은 청주에 숨어있는 맛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곳은 바로!!!

추어어죽 맛집인

'태성추어탕, 어죽'입니다.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가로수로 1371-1 태성추어탕

주차장 : 식당 앞에 넓게 있음.

 

 

'태성추어탕'은 새뱅이 매운탕을

제외하면 모두가 미꾸라지가 들어간

음식들인데요.

 

저는 추어어죽을 좋아하고 어머님은

추어탕을 좋아해서 매번 갈 때마다

각자 다른 메뉴를 주문하게 되더라고요

ㅋㅋㅋㅋ

 

특히 어머님이 말씀하시기로

가루를 사용해 추어탕을 끓이는

식당이 많은데 이곳은 직접 미꾸라지를

갈아서 만든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어머님 피셜입니다. ㅎㅎ

 

김치와 무가 뚝배기로 나오며

청양고추와 간 마늘을 추어탕에

넣을 수 있도록 나옵니다.

 

추어어죽
추어탕

 

추어어죽고추장 맛이 강하며

소면이 안에 들어있습니다.

소주와 함께 먹으면 죽음입니다.ㅎㅎㅎ

 

추어탕은 걸쭉하게 나오며

중간중간 가시가 있어

조심히 먹어야 합니다.

 

추어탕이 걸쭉한 만큼 정말 너무너무

고소해서 입맛 까다로운 어머님

정말 좋아하십니다.!!

 

지금까지 숨어있는 청주 맛집
'태성추어탕, 어죽'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