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청주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내돈내산, 새로 오픈한 카페

반응형

오늘은 청주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얼마 전에 오픈한 '그래시 힐'입니다.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척산1길 17 1~3층
 
그래시힐은 청주 청남대 근처에 위치해 있는 새로 생긴 카페입니다.
 
청남대청남대 근처 맛집 정보는 아래 사진 클릭하세요.
 

 
 

 
 

 
그래시힐은 대형 베이커리 카페로 주차장이 매우 넓었습니다.
 
현재 카페는 2층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조만간 3층에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생긴다고 하네요.!!
 

 
세련되고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 덕분인지
 
새로 생긴 카페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넓은 테이블, 의자에도 빈자리가 많지 않았습니다.
 
또한, 커플보다는 가족 단위의 손님이 많더라고요~~
 

 
빵 귀신 여자친구가 눈을 못 떼네요.
 
이미 점심을 '콩이야기'에서 잔뜩 먹고 와서
 
저희는 키오스크로 음료만 주문했습니다.
 
근데..... 가격이 뜨억 정말 비싸네요.
 
하지만 분위기에 취해 결제를 해버렸습니다. ㅎㅎㅎ

 
비가 오지 않았으면, 야외 테라스에서도
 
음료를 즐길 수 있겠네요.
 
가격이 조금 비싼 것을 제외하고는
 
분위기, 맛 그리고 사장님의 친절함까지
 
매우 완벽했던 카페 '그래시힐'이었습니다.
 

 

청주 '그래시힐' 카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