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청주 가볼만한곳 추천 [문암생태공원]

반응형

오늘은 가족, 연인, 반려동물과 함께 가볼 만한

 

청주 문암생태공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문암생태공원캠핑장도 운영되고 있는 곳이더라고요.

 

또한 까치교 쪽에서는 낚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4월 초부터는 튤립 축제를 해서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고 하네요!!

 

 

꽃을 좋아하는 어머님은

 

공원에 도착하자마자 사진 찍어달라고 하시네요 ㅎㅎㅎ

 

 

낮에 오면 매점도 이용 가능하고 앉을 공간도 많고

 

유아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도 있네요.!

 

또한 농구, 족구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장소도 있었습니다.!!

 

낮에 오면 정말 이쁠 거 같은 튤립밭과 포토존이 있네요!!!

 

연인과 데이트, 가족과 함께 산책, 아이들과 바람 쐬러 오기

 

참 좋은 문암생태공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