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대전 월드컵 경기장 좌석 추천 및 후기, 주차 tip

반응형

 

오늘은 대전 월드컵 경기장

직관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대한민국 vs 엘살바도르

경기를 보러

대전 월드컵 경기장에

방문했습니다.

 

 

첫 A매치 직관이었는데......

소나기가 내리네요.

 

비를 잔뜩 맞고

저희 좌석에 앉았는데요.

 

좌석은 아래 사진에 있는

E23에 앉았습니다.

 

 

 

선수들 대기석 맞은편에

위치해 있는 것이 아쉬웠지만

 

이외에 비를 맞지 않을 수 있었고,

정말 편하게 관람 가능했으며,

선수들이 너무 가깝게 와서

정말 좋았습니다.

 

이렇게 넓게 치킨 먹기도

가능했습니다.

 

1:1로 비긴 것이

정말 아쉬웠지만,

축구장 분위기가

기대 이상으로 정말 좋아서

친구들과 잘 놀다가 갔습니다.^^

 

 

주차가 정말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요.

 

'노브랜드 대전노은점'을 검색하셔서

근처 길가에 주차를 하셔야 합니다.......

나중에는 자리가 없어서

벌금을 감수하고 인도나, 버스정류장

주차를 하게 되더라고요.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핸드폰은 정말 좋은 것을

가져가야 할 거 같습니다.

 

위에 사진은 갤럭시 S23울트라

밑에 사진은... 제가 찍은 손흥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