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옥화대 낚시, 올갱이, 캠핑 후기(2023ver)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옥화대에 방문했습니다.

 

옥화대 포인트 및 자세한 정보는

아래 글 참고하시면 됩니다.!!

 

 

 

매년 방문하는 옥화대지만,

가면 갈수록 통제가 심해지네요.

 

이제는 차를 끌고 밑으로

내려갈 수도 없습니다.!!

 

주차는 근처 식당 쪽에 하라고 하는데,

저는 길가에 자리가 있길래 간신히 주차했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니

고기 잡기 전 고기로 배를 채워봅니다.^^

 

여자친구는 올갱이

저는 꺽지를 잡으러 go go~

 

 

 

정말 힘겹게 잡은 애기꺽지......

 

바로 다시 집으로 보내줬습니다.

 

 

돌 밑에 물장군물벌레가 있어

미끼로 이용해 봤지만, 역시나 실패

 

 

비린 맛을 내지 못한 아쉬움으로

손으로 잡은 새뱅이 2마리

라면 국물을 냈습니다.

 

 

제가 꽝 치는 사이에

여자친구와 엄마는

올갱이를 쓸어왔네요......

 

앞으로 저도 올갱이

잡아야겠습니다. ㅋㅋㅋㅋ

 

오랜만에 다녀온

옥화대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