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청주 클라이밍 센터 후기 [오르다]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전에 다니던 클라이밍장을 방문했습니다.

청주에 클라이밍 센터가 10개 이내로 있는데요.

그중 '오르다 클라이밍'이 일일 체험권이 굉장히 저렴한 편이며 강사분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운동을 할 수 있어서 여자친구를 데리고 가게 되었습니다.

1. 이용시간 및 가는 길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복대로 185 인승빌딩 10층

이용시간 : 월~금 14:00 ~ 23:00

토요일 : 14:00 ~ 20:00, 일요일 : 정기휴무

주차장 : O

2. 이용요금

이용요금

이용 요금은 1개월에 8만 원이지만, 초보 강습을 받는 것이 좋기 때문에 5만 원이 추가됩니다.

3개월을 결제하게 되면 초보 강습 1개월이 무료이기 때문에 저는 3개월을 끊었습니다.

암벽화를 렌털하게 되면 추가요금이 부가되기 때문에 7만 원에 암벽화도 추가 결제했습니다.

역시 살찌는 거보다 빼는 것이 더 비싸네요......

참고로 1일 체험은 만 오천 원이고, 암벽화가 있는 경우에는 만원입니다.

3. 시설 및 내부

왕초보 코스부터 고수 코스까지 다양한 코스가 있었습니다.

또한, 운동 전 몸을 풀거나 마무리 운동을 할 수 있게 운동기구도 간단하게 배치되어 있네요.


일일 체험은 강사분께서 20분 정도 간단하지만, 자세하게 강의를 해주시고 중간중간 질문을 하게 되면 바로바로 피드백을 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한 시간 없이 운동을 끝내고 싶을 때까지 할 수 있었는데요.

저희는 1시간 만에 지쳐서 돌아가고 말았습니다.

제가 청주에 2~3군데 클라이밍장을 방문해 봤는데요.

방문한 클라이밍장 중 가장 저렴하고 운동하기 편했던 장소 같았습니다.!!!

청주에서 클라이밍이 하고 싶다면 '오르다 클라이밍장'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