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충주호(청풍호) 낚시 후기 및 포인트

부업하는 남자간호사 2023. 5. 31. 17:14
반응형

 
오늘은 제천 청풍호 낚시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청풍호는 쏘가리, 배스, 강준치 등
 
다양한 어종이 잡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청풍대교에서 요즘 잘 잡힌다고
글이 많이 올라와있어
 
청풍대교로 향했습니다.
 

 
물색이 정말 맑죠?
 
거의 바다 수준입니다.
 
하지만, 어디로 내려가야 할지......
30분 동안 찾아다녔습니다.
 

 
청풍대교 옆 청풍교는 진입 불가였으며, 
 
내려가는 길이 막혀있었습니다.
 

 
청풍대교 근처에 주차를 해놓고
 
근처를 걷다 보니!!! 드디어 낚시꾼들이
다닐만한 길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갯강구가 나올 거 같은 석축에서
낚시를 시작했습니다.
 
유람선이 다니는 곳으로 물살이 생겨 맨 밑으로
내려가면 위험하더라고요.!!
 

 
처음 미끼는 강준치를 잡기 위한 스푼!!!
 
스푼에도 배스가 따라오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바로 웜, 지그헤드로 미끼를 바꿔 캐스팅을 한 순간!!
 

 
낚시 시작한 지 20분 만에 3자 중반 배스
물어줍니다.
 
ul대로 잡아서 그런지 손맛은
거의 런커급이네요 ㅋㅋㅋㅋㅋ
 
이후 20분 정도 더 했지만, 밑걸림이 심해
미끼 다 날리고 귀가했습니다. ㅋㅋㅋㅋ
 
제천 청풍호
장점 : 물이 맑고, 깊어
다양한 어종이 살고 있으며 빵이 좋다.

단점 : 밑걸림이 거의 바다급......
 
포인트 정보

 

참고로 제천 청풍대교 쪽에서 취사금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