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제천 곱창 맛집 추천

반응형

오늘은 제천 곱창 맛집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그곳은 바로!! 제천 장락동에 위치한 '곱이곱다'입니다.

 

제천 장락동은 맛집이 참 많은 곳인데요.

 

그러다보니 저녁 시간만 되면 주차 자리가 부족하고

 

사람이 굉장히 많은 동네입니다.

 

'곱이곱다'에서는 뭐가 제일 맛있을까요?

 

생선집에 가면 생선을 먹어야하고

 

곱창집에 왔으면 곱창을 먹어야겠죠?

 

현지인의 추천은 '한우곱창' !!!

 

하지만 대창을 포기 못하는 저는 모듬과 곱창을 주문했습니다.

 

곱창을 주문했는데, 폭탄치즈계란찜이 나왔네요.

 

비주얼 죽이죠??

 

그리고, 해장국? 처럼 생긴 국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느끼한 곱창과 함께 먹기에 정말 좋은 국이었네여.!!!

 

이제 드디어 주인공이 나옵니다.!!

 

 

바싹 바싹하게 직원분이 정성껏 주워주시고

 

술 안주도로 밥 반찬으로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특히 같이 익힌 파무침과 같이 먹으면....

 

살찌는 소리가 절로 들립니다. ㅋㅋㅋㅋ

 

식당에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겠죠??

 

 

볶음밥은 계란이 익을 때까지만 데우면 됩니다.

 

그 후로는 자율배식~~

 

끝장 나는 맛이었습니다. ㅎㅎㅎ

 

장락동 맛집을 몇 군데 가봤는데요.

 

정말 다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제천 장락동의 '곱이 곱다'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

'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천 유명 맛집 후기  (31) 2023.03.13
제천 카페 추천 [zigude]  (33) 2023.03.09
제천 돈까스 맛집 추천!!  (12) 2023.03.05
청주 와인바 추천[피터팬 소굴]  (29) 2023.02.27
청주 맛집 베스트 (현지인 ver)  (28) 2023.02.23